요즘 경기가 불황이다보니까

이리저리 신경쓰이는 부분이 한두곳이 아닌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분들 중에서도

사업을 하시는분!

사업을 하시는데 전화기를 여러대 놓고 쓰시는분!

콜센터라 하기는 그렇지만 인터넷 전화기를 많이 놓고 쓰시는분들~


사업주가 되면 아무래도 직원들이 잘하는지 못하는지 여간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전화로 영업을 하거나 전화로 응대를 해야하는 부분이나,

혹시라도 클레임 전화가 와서 처리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통화한지를 몰라서

한참을 헤매보신적 많으실거에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제가 알려드리려고 하는게 SK BROADBAND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심플레코딩!!

이 심플레코딩이라는게 정말 어찌나 간편한지

등록하고 년운영비만 내면

1년내내 녹취가 남고 언제든지 들을 수 있다는것!

제가 알고있기론 9,900원이라고 알고있는데

그새 가격변동이 있을수도 있으니까 정말 하고싶으신 분들은 전화로 물어보셔야해요!!


이 심플레코딩은 가입하면 가장 처음 해야할 일이 관리자 아이디를 만드셔야해요~

관리자 아이디를 만드시면 개별적으로 들어가서 하나씩 확인하는게 아니라

한 아이디에서 통합적으로 등록된 전화번호 모두 녹취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기본 적용되어있는게 선택녹취기 때문에

전수녹취, 즉 항상 통화할때마다 자동으로 녹취되는 기능을

별도로 사용자관리에서 수정해주셔야 한답니다!


이렇게만 해두시면

직원이든 누구든 확인이 어려운 통화내용은 언제든지 원할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기본 1년운영이기 때문에

1년이상 전화기를 이어가시면서 운영하실꺼라면

사전에 SK BROADBAND와 미리미리 얘기해두시는게 좋답니다!


그리고 절대 무료서비스가 아니기때문에

오해하지 마시구요!!

녹취가 1년동안 남아있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생길지 모르는 문제에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과

궁금하면 바로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서비스라고 해요~




녹취가 되는 전화기를 사용하시려면 굉장히 비싼 금액과

별도의 추가 장치를 사야하는 경우가 있으니까

굳이 어렵게 하시는것보다

건건이 조금씩 금액을 지불하고 1년동안 이용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전화업무를 주업무로 사용하시는 사업주 분들은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