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2019 기해년도 이제 막바지에 다다랐는데요. 다가오는 2020년은 경자년으로 '하얀 쥐의 해'라고도 하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2020년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무료로! 아무런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간단히 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흔히 자주 쓰이는 '운세'라는 단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운세'란 Fodtune-Telling이라는 의미로, 앞날의 정보에 대해 예언해보는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무료 신년운세 방법은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한 번으로 바로 알아볼 수 있는 방법으로 누구나 간단한 방법으로 2020년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요~!

 

N사를 이용할 경우

 

 

우선 국내 최대 포털사 N사에서 보이는 화면인데요.

위에 보이는 이미지와 같이 신년 운세,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오늘의 관상 이라는 항목으로 꽤나 구체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신년이나 오늘의 운세 같은 경우에는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으로 구분되어있으며, 태어난 일시 같은 경우는 모르는 사람들을 배려해 '모름'이라는 항목까지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2020년 경자년을 기본으로 모든 정보가 나오고 있으며, 총운세/월별운세/평생운세 라는 항목으로 구경해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하는 방법으로는 N사 검색포털창에서 '신년운세'라고 치신 후에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찾아볼 수 있으며, 실제 검색창에서 검색을 해본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D사를 이용할 경우

 

위 사진과 같이 D사를 이용할 경우에도 N사와 유사하지만 기본적으로 2019년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실제 검색방법은 N사와 동일하며 마찬가지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띠별 운세 같은 경우는 페이지가 총 2개이기 때문에 꼭 넘겨서 본인의 띠를 찾으신 후 찾아보실 수 있으며, 가장 궁금한 신년운세와 같은 경우 아래쪽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생년월일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설정으로는 오늘/내일/이번주/이달/신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D사에서 검색했을때 나오는 실제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비슷한 구성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원하는 검색포털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두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중요한 개인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최근 불필요한 회원가입이나 각종 필요 이상의 정보를 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간단한 방법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운세라는 것이 어디까지나 100% 신뢰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너무 신뢰하거나 필요 이상으로 믿고 휘둘리지는 않는게 좋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