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말연시 송년회, 신년회 등 다양한 회식자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죠 ㅠ? 아마 이미 시작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오늘은 '대리운전', 더 나아가 '돈 버는 대리운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적당한 부업으로 대리운전을 구하시는분들을 위한 플랫폼, 대리운전을 구할 때 사용하는 어플, 어플 내에서 각종 활동(대리운전 콜 포함) 으로 인한 다양한 부가적인 수익이 모두 한 곳에 모여있는 어플이 탄생했습니다~

 

돈대리 바로가기 

 

 

종합적으로 간단히 설명하자면 이 대리운전 어플에는 대리운전자 구인구직 플랫폼이자 콜 형식의 대리운전 이용, 출석체크, 쇼핑몰 이용, 퀵서비스 이용, 꽃배달 이용, 무료상담, 쿠팡 이용, 친구 추천(친구 활동시 지속 적립) 등의 활동을 통해서 2%~10%(대리운전 이용시 10% 고정), 100원 적립 등의 보상을 받으며, 보상금을 현금처럼(출금 가능)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본격적으로 돈버는 대리운전인 돈대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리운전 구인구직 관련 글을 보실 분들은 맨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돈대리의 첫 번째 기능은 당연하게도 대리운전을 호출할 시에 포인트 적립인데요. 일종의 페이백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인 위치와 도착지를 설정하면 대리운전을 호출할 수 있으며 지불하게 되는 금액의 10%를 적립해주며, 당연하게도 있는 회원 등급과는 관련없이 10%의 포인트가 무조건 적립됩니다. 추천인 기능으로 내가 추천한 사람이 사용할 시에 사용한 금액의 2%도 추가로 적립되기도 합니다.

 

다음은 생각날때마다 어플을 통해 들어가 출석체크를 하면 최대 10P의 적립금이 랜덤으로 적립되는데요. 각종 수익형 어플이 갖고있는 기능과 유사하기때문에 여유가 없다면 굳이 참여하지 않아도 되는 금액대로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연동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굳이 꼭꼭 들어가서 참여하는거는 추천하고싶지 않네요. 하지만 이런 기능도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대리운전을 여러번 부르시는 분들은 이런 소소한 포인트도 금방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알려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쇼핑몰 포인트적립 기능인데요. 대표적으로 티몬과 쿠팡이 있습니다. 상품별로 적립률이 상이하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 연동해서 이용하면 보다 빠른 고수익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겠죠? 티몬과는 다르게 쿠팡은 추첨형식으로 대량의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꼭 참고하세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기 때문에 이 돈대리에서 하고 있는 꽃배달 포인트 적립에 대해서 말씀드리는데요. 독특하게 대리운전 어플에서도 꽃배달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각종 꽃집과 연동되어 있어 꽃을 내가 직접 사고 직접 주거나 퀵을 따로 불러야하는 불편한 과정을 생략하고 어플 안에서 자체적으로 배달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날 이벤트를 하기에 적합할 뿐더러 불필요한 소비가 줄어드는 꿀팁이 되겠습니다. 꽃배달도 대리 호출과 마찬가지로 10% 적립과 추천인 2%적립률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굉장히 매리트를 느꼈던 퀵서비스 기능인데요. 기존에는 퀵서비스를 보내려면 퀵을 따로 검색해서 여러 가격적인 문의를 해보고 해야 했는 번거로움이.... 저도 경험해본지라 이 퀵서비스는 가까이 있으면서 멀게 느껴졌던 굉장히 불편하면서도 편리한 기능이였는데요. 이 돈대리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퀵서비스까지 한 곳에 모여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에 바로바로 이용이 가능한 점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퀵서비스는 이용시 본인 최대 6%, 추천인 최대 2%로 살짝 아쉬운 적립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소소한 부업을 생각하고 계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 대리운전 구인구직 관련 내용인데요. 

 

돈대리에서의 대리운전 구인구직은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한 기본정보만 입력한 후에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바이럴 마케팅 기반인 지라 SNS내용을 작성해야 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SNS 팔로우 5천명이 기준선이라고 하는데요. 미달일 경우에 신청이 반려될 수도 있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아직 초창기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절충안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돈대리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