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독특하게 영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나이가 하나 둘 들어가면서 오히려 학구열이 샘솟곤 하죠.. 저도 서비스직에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유난히 외국어로 대화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요즘들어 저도 영어회화....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습니다. 하지만 학원을 다니자니.. 시간이 애매하고, 1:1 과외를 하자니 금액이 부담스럽고.. 요즘은 다양한 직장인 영어회화 교육을 위한 시스템이 잘 갖춰져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확 끌리는 방식도 없고 도전의지를 불태우게 해줄 인상깊은 시스템도 없기 때문에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직장인들이나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도 적절한 아주 유용한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로제타스톤' 들어보셨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학원입니다. 흔히 알고계시는 파고다 이외에 다양한 어학원이 있지만 저에게는 좀 생소한 브랜드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홈페이지부터 확인을 해봤는데요. 

뭐 세계 150개국의 500만이나 되는 학습자가 있고 20여년이나 지속적인 연구활동을 하고 있다는 말과 여러 기업에서 공식 채택한 제품이라고 하는 진부한 설명이 늘어져있었기는 했습니다. 일단은 가장 첫번째로 끌렸던 부분은 외국계회사라는점? 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무래도 언어 관련한 브랜드는 이미지가 국내보다는 아직은 해외의 성공한 브랜드들이 조금 더 매리트가 있지 않나 하는 생각에 조금 더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알아보던 중에 로제타스톤에서 제공하는 화상영어 시스템이 끌렸는데요. 티비에서도 화상으로 영어회화 관련된 우스갯거리로 광고를 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런 시스템인거같았는데요. 영어회화라는게 아무래도 조금 부끄럽고 창피하더라도 면대면으로 직접 경험하고 익히지 않으면 쉽지 않다는걸 직장생활을 하면서 뼈저리게 느끼게 됬거든요.. 내가알던 단어가 그 단어로 들리지 않는 매직.. "애플(apple)이 애어프을"이라 들리는 매직은 직접 영어권 외국인과 대화를 해보지 않고선 느낄 수 없는 신선한 충격이기도 했습니다.

현제 로제타스톤 어플에서는 100분동안 1:1 화상영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도 있는데요. (로제타스톤 1:1 화상영어 100분 무료 체험하기)

실제 미국인 강사와의 1:1 화상영어시간은 정말 우리가 책만보고 발음연습만 하던 일련의 과정을.. 우리의 학습을.. 안타까운 시간으로 만들어버리는 정말 유용한 학습법입니다.

 

또한 내가 선택한 주제를 통해 다양한 상황을 제시하고 해당 상황에 맞는 1:1 맞춤형 화상영어 시스템은 정말 간지러운 곳을 살살도 아니라 박박 긁어주는것 같은 느낌까지 들게 하는데요.

 

더욱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내가 원하는 시간대(25분)에 원하는 미국인 강사와의 화상채팅은 물론이고 수업 후에 오는 피드백을 통해 바로바로 학습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시스템이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가장 궁금해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종특 리뷰를 통한 평가인데요. 엄청나게 많은 리뷰가 쌓여있는 것은 아니였지만 대부분 굉장히 긍정적인 리뷰들이 많아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일단 비판적으로 보는 시선이 기본이기 때문에 적인 리뷰수와 한결같이 긍정적인 리뷰가 오히려 일종의 '작업'을 한 것이 아닌가 의심도 들었지만 실제로 아직까지는 특별하게 불편한점을 느끼거나 찾지는 못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어공부 하셔야죠? 실제 제 지인들도 대부분 글을 쓰는 능력이나 기본적인 제2외국어 회화능력이 가장 부럽고 공부해야할 능력이라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그만큼 후회하고 있기도 합니다. 너무 늦지않게 도전해보세요!

 

로제타스톤 어플 바로가기

 

+ Recent posts